Green__Park♡

안성스타필드 청담동샤브 안성점 1인 샤브샤브 방문후기 본문

국내 여행/맛집

안성스타필드 청담동샤브 안성점 1인 샤브샤브 방문후기

greenpark 2023. 11. 14. 00:0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쇼핑을 위해 방문한

안성 스타필드에 청담동샤브 스타필드 안성점이 새로 생겨서

방문했다.

 

샤브샤브는 아이가 생기면서

신랑이랑 자주 먹는 메뉴이다.

 

아이들에게 야채와 고기를 함께 줄 수 있어서 너무 편하다.

 

 

 

위치

청담동샤브 스타필드 안성점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L1층 1302호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20:30

전화 031-8054-7797



청담동샤브 스타필드안성점 | 카카오맵 (kakao.com)

 

청담동샤브 스타필드안성점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L1층 1302호 (공도읍 진사리 354)

place.map.kakao.com

 

 

 

 

 

청담동샤브는 1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우리는 기본 담백 샤브와 얼큰 샤브를 주문했다.

 

담백 샤브는 멸치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청담동샤브는 샤브샤브 말고도 편백찜도 1인분씩 판매한다.

 

 

 

아기가 유아식을 함께 먹기 시작하면서 늘 안매운 음식만 주문했는데

이렇게 1인 샤브샤브는 얼큰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식당 입구에는 이렇게 웨이팅을 할 수 있는 태블릿

pc가 준비되어 있었다.

태블릿 pc에 전화번호를 적으면 

내 순서가 왔을 때 연락이 온다.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있었다.

 

 

1인테이블도 있어서 혼밥 하기도 좋은 곳 같았다.

 

 

 

 

 

 

 

 

주문은 이렇게 테이블에서 태블릿pc로 주문 가능했다.

편하면서도 불편한 테블릿 pc

 

 

아들이 계속 화면을 눌러서 혹시라도 주문이 잘못 들어갈까 봐 걱정했다.

(4살은 말을 듣질 않는다. :-))

 

 

아기 식기와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아기 식기는 따로 이야기하면 가져다주신다.

 

 

 

 

 

 

얼마 후 나온 담백 샤브와 얼큰 샤브

 

나는 아들이랑 함께 먹기 위해 담백 샤브를 내 쪽에 두었다.

 

아들은 플러스 밥 한 공기 (반공기 정도 먹었다.)

 

 

1인 양은 귀여운 사이즈에 담아서 나왔다.

1인 샤브샤브 집을 종종 방문하는데 

대체적으로 양이 좀 적은 거 같았다.

나는 약간 부족하고 신랑은 많이 부족했다.

 

 

식기와 소스는 자리에 준비되어 있었다.

소스는 땅콩소스, 간장소스, 칠리소스가 준비되어 있었다.

자리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먹으면 된다.

 

 

그러나

세트메뉴에 죽이나 볶음밥이 없어서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다.

 

 

 

 

 

 

청담동 샤브 스타필드 안성점 방문후기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직원분들의 분주함이 느껴졌다.

 

그래도 맛이나 청결 가격적인 부분에서

메리트를 느껴서 스타필드에 방문 시 

종종 들릴 것 같다.

 

다음번에는 편백찜이 먹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