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__Park♡

고양맛집 고반식당 원흥점 방문 후기 본문

국내 여행/맛집

고양맛집 고반식당 원흥점 방문 후기

greenpark 2023. 11. 10. 00:05
728x90
반응형

주말에 고양 덕양구 원흥점에 있는 돼지고기 맛집에 방문했다.

고기를 좋아하는 나는 매번 이렇게

육식위주의 식당에서 밥을 먹는다.

 

미안 생선아 ㅎㅎ

 

고반식당

지하철 3호선 원흥역에서도 멀지 않았다. 

지도앱만 있으면 길 찾기 고수가 되는 나는

매우 잘 찾아서 고반식당에 도착했다.

 

 

 

 

 

고반식당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68C동 1층 (우) 10564

영업시간
매일 16:00~ 00:30
라스트 오더 23:30

전화  031-967-9285


고반식당 원흥역점 | 카카오맵 (kakao.com)

 

고반식당 원흥역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68 C동 1층 (원흥동 628)

place.map.kakao.com

 

 

 

 

 

 

8시 넘어서 방문했지만 

사람들이  부쩍부쩍 자리 잡고 앉아 있었다.

 

 

출처 고반식당

 

 

 

우리는 고반 커플세트, 공깃밥 1개, 고반 명란밥, 된장찌개, 맥주 1개 그리고 생삼겹살 1인분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3명에서 먹는 양이였다.

 

나이가 들면서 찌개를 무조건 먹어야 속이 풀린다.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고기를 쌓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 나왔다.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다. (우리가 이뻐서 그런 듯 👩‍🦰)

 

 

 

 

 

고깃집에서 제일 중요한 건 바로 고기!!

고기 두께 두툽한 거 보소 ㅎㅎ

 

고반식당은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신다. 

고사리도 함께

 

고기 굽는데 신경을 안 써도 돼서 너무 좋았다.

 

 

다 익은 고기는 식지 말라고 돌판 위에 올려주시는 센스

 

 

 

 

 

 

또 재미있는 게 이렇게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다양한 소스와 야채를 함께 먹으니 먹을 때마다 맛이 달라져서 재미있게 먹을 수 있었다.

 

 

 

 

 

또 특색 있는 메뉴가 고반 명란밥이었다.

맛 좋은 명란을 한 스쿱 크게 밥 위에 올려져 있었다.

 

우리 신랑이가 엄청 좋아할 것 같았던 메뉴!

(진짜 찐사랑이다.)

 

 

 

 

 

 

고반식당은

 

맛있는 고기

두꺼운 고기에 적당한 육즙이 들어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 주었다.

고기 굽는 게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닌데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

 

 

다양한 밑반찬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밑반찬들이 

재미있게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요즘 식당 고기가격이 다 비슷하다.

두툽하고 서비스가 좋아서 적당한 가격이었던 것 같다.

 

다만 된장찌개 따로 공깃밥 따로 주문해야 한다는 게

좀 그랬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완밥 하고 나온 고반식당

안녕 다음에 또 올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