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__Park♡

서충주 돼지궁뎅이 돼지고기 맛집 방문 후기 본문

국내 여행/맛집

서충주 돼지궁뎅이 돼지고기 맛집 방문 후기

greenpark 2023. 10. 19. 08: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충주에 세로 생긴 돼지궁뎅이에 방문했다.

동네를 애정하는 우리가족은 

새로 생긴 곳은 무조건 방문해 본다.

 

 

위지

돼지궁뎅이
충주시 중앙탑면 원앙 9길 22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돼지궁뎅이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이곳은 조개구이 집이었는데 이번에 돼지궁뎅이로 바뀐 곳이다.

해산물 보다 육식을 좋아하는 나는 환영

 

 

 

 

 

 

우리는 입장하자마자 좌석에 앉았다.

매장 안은 식탁은 둥근 형태였다.

자리에 앉아서 바로 메뉴판을 훑어보고

돼지 궁뎅이 한판, 공깃밥 2개를 주문했다.

 

 

 

 

 

 

돼지궁뎅이 한판에는 오겹살, 목살, 낙엽살 (600g)이 있다.

 

 

 

 

 

숱과 함께 불판을 이렇게 숱뚜껑 스타일의 불판이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밑반찬도 콩나물, 파 저림, 파김치 다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청국장과 계란찜도 나왔다.

마지막으로 고기와 함께 버섯, 양파, 감자도 있었다.

 

계란찜 밥이랑 비벼서 아들 먹였다.

고기도 플러스

 

 

 

 

너무 맛있었던 청국장 된장찌개를 따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청국장이 나와서 청국장이랑 함께 먹었다.

역시 너무 짭짤하니 너무 맛있었던 청국장 집에서 하면 이런 맛이 안나던데

어려운 식당 찌게들 😊

 

 

 

 

돼지고기 집에서 제일 중요한 돼지고기 두께도 두께지만 쫀득하니 잡내도 안 났다.

 

 

 

 

소금 장이 따로 없어서 부탁했는데

이렇게 핑크솔트, 천일염, 함초소금을 먹으라고 주셨다.

 

색다른 소금과 함께 찍어 먹으니 맛있다.

역시 고기는 소금과 함께 

 

 

 

 

돼지 궁뎅이는 이렇게 고기 숙성소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 받으면 바로 잘라서 주신다.

 

 

맛있게 돼지 궁뎅이 한판 먹고 우리는 집으로 출발 

오늘도 저녁 한 끼 잘 해결했다.

 

 

방문당시 아기의자와 아기 식기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았다.

사장님께서 당분간 아기 의자는 준비해 주실 것 같다.

 

 

아직 오픈 초기이기 때문에 입소문이 덜 난 것 같다

서충주에 돼지 고깃집이 많은데 3손가락에 드는 맛있다.

 

다들 방문해 보자 정말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