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맛집

서충주 고기살롱 냉동삼겹살 맛집 방문후기

greenpark 2023. 10. 28. 00: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소개로 돌아왔다.

오늘 소개할 곳은 우리 동네에 최근에 생긴

냉동 삼겹살 맛집! 

 

바로 서충주 "고기살롱"이다.

 

별 기대 없이 들어갔지만 냉삼이 냉삼이지 하고 먹었는데

무척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곳이다.

 

 

위치

고기살롱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원앙5길 14 (우) 27465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6:00 ~ 24:00
라스트 오더 23:30

휴무일 매주 월요일

전화 0507-1464-5528


고기살롱 | 카카오맵 (kakao.com)

 

고기살롱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원앙5길 14 (중앙탑면 용전리 1020)

place.map.kakao.com

 

 

출처 고기살롱

 

출처 고기살롱

 

 

분위기가 좋았던 고기 살롱

매장 입구에서 아이랑 함께 입장해도 되나 싶어서 고민했지만

실내로 go go

 

실내내부는 이렇게 아기자기하면서 힙하게 꾸며져 있었다.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느라 내부사진을 찍지 못해 위쪽 사진들은 고기살롱 메인 사진을 들고 왔다.

 

 

우리는 식당 안쪽 자리에 자리가 남아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부쩍부쩍 하니 식당 안에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다.

 

 

 

 

자리에 착석하자 마자 메뉴판에서

냉동삼겹살, 생대패, 송주 후식냉면, 공깃밥을 주문했다.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서 태블릿 PC로 주문 가능하다.

요즘 새로 생기는 식당들은 이렇게 테블릿 PC가 많다.

 

 

 

 

 

쟁반째 세팅이 되어 나온다. 이조차도 힙스러웠다.

주문하고 얼마 후 바로 나온

냉동 삼겹살 소시지와 떡, 꽈리고추, 고사리 등

함께 구워 먹을 수 있는 밑반찬들이 많이 나왔다.

 

 

 

 

 

우리가 주문한 후식냉면도 같이 나왔다.

송주 후식냉면은 맵기 선택이 가능하다.

우리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1단계를 주문했는데

신라면 매운맛이 아니다 아주 매웠다.

 

이건 저세상  매운맛이었다.

 

맵찔이는 냉면 시켜 먹지 말자!

 

아 알고보니 매운맛을 선택안하면 되더라;;; 잘 알아보고 주문하자

 

 

 

 

 

드디어 메인 메뉴 냉동삼겹살 아무 기대 없이 불판에 올려 익혔다.

얼마 후 고기가 익고 맛을 보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다.

냉삼이 냉삼이지 하는데 어떻게 적절하고 잡내도 안 나고 맛있을 수 있나 싶었다.

총 4인분 주문했었는데 2인분 추가 주문했다.😄

냉삼은 양이 적으니까 말이다

 

 

그리고 이렇게 친절하게 고기 맛있게 굽는 방법도 태블릿 PC에 나왔다.

이런 거 잘 보지 않고 안 찾아보는 1인이기 때문에;;;

위 방법으로는 먹지 못했다.

다음에 와서는 꼭 위 방법으로 먹어 봐야겠다.

 

 

고기살롱은 특색 있게 고사리가 함께 나왔다.

식당에서 고사리를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온 곳은 나는 처음 방문해 보았다.

구워먹는 고사리는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

유레가 보들 고깃기름에 익혀서 맛있었다.

 

원래 나는 고사리를 먹긴 먹지만 나무를 먹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늘 먹었는데

고기 기름에 익혀 먹는 건 너무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고사리 추가는 추가 돈 2000원을 내는가 보다.

이렇게 맛있으면 추가해서 먹을 것 같다.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지만 너무 맛있게 냠냠 하고 온 고기살롱

아이와 함께 가기에는 테이블 간격이 좁아 불편했지만

우리는 구석자리에 앉을 수 있었고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또 냉동삼겹살에 편견이 있었는데

고기가 얇다 보니 오히려 질기다고 하지 않고 맛있게 아이가 먹어줬다.

우리의 평도 너무 중요하지만 아이가 있는 집은 아지가 먹기 쉬어야  접근성이 좋다.

 

 

아기의자 있음, 아기 식기 있음

 

아기랑 가기에도 나쁘지 않았던 서충주 냉동삼겹살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