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부산여행 숙소 가성비 좋은 명지 호텔 서부산 신라스테이

greenpark 2023. 7. 31. 19:59
728x90
반응형


이번 부산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숙소 선택에 고민이 많았다.
남편 휴가는 늘  극성수기 주말 포함
4일이기 때문에 숙소 가격이 너무 비싸진다.

 

또,
아이가 있으니 중요한 룸컨디션, 조식
그리고 움직임이 많은 아들을 위한 침대가드
기타 등등 고민과 많은 검색 과정을 통해
우리는 서부산 신라스테이에 묵기로 했다.

 

옛날에는 조식은 늘 패스 였는데 아이가 생기니

아침밥을 꼭 먹여야 하는 엄마는 

밥이 제일 중요해 졌다.

신라스테이는 전국에 많이 있어 있고 나름
명품 브랜드 신라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재작년에 완공되었기 때문에
룸이 깨끗할 거라 믿고 숙박하기로 결정했다.

 


부산에는 해운대 신라스테이, 서부산신라스테이
두 군대가 있으니 숙소 가실 때 꼭 확인하기

 

두 숙소를 비교 하자면 가격과 교통 룸컨디션이 차이가 난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우리는 해운대 관광을 하고 숙소로 들어왔기 때문에
9시쯤 숙소에 도착

해운대에서 딱 한시간 걸렸다. 가깝다면 가깝고 멀다면 먼 거리

 


늦게 도착했기 때문에 로비에서 대기 없이 바로
숙소에 들어갈 수 있었다

 

5층 로비

 

 

서부산 신라스테이는 5층에 로비가 있다.

그리고 역시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외관이며 실내 둘다 멋있었다.

 

 

 

룸 앞에서

 

 

우리가 묵은 숙소는
프리미어 드럭스 더블 조식 2인 미니바 포함
아들 재우고 오붓한 시간을 위한 미니바를 선택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약간 후회를 ㅋㅋ

 

숙소 침대

 

 

너무나 중요한 침대 가드 이번 여행에서 우리 아들의
안전을 지켜주었다

tip
사전에 호텔에 미리 연락해서 가드 신청을 하면 가드설치를 미리 해준다

아이가 있는 가정은 꼭 미리 신청하자

 




미니바 맥주와 스낵 음료 두개도 있다
생각보다 쇼파가 길어서 거기서 수면도 가능

 

 

아들을 재우고 드디어 우리의 시간 진짜 재우면서
같이 기절 할거 같았는데 그래도 맥주 한 캔은 해야지
하면서 꾸역꾸역 참고 드디어 짠 🍻
우리는 참 아직도 신혼인가 보다 둘만의 시간도 너무 중요하다.

 

 

22층 리버뷰

 

 

일어나서 창밖으로 바라본 뷰

뻥 뚤린게 시원하고 고층이라서 그런지 이뻤다. 
그러나 신도시다 보니 공사 중인 곳이 많다
다음에 오게 되면 리버뷰는 가려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조식 3층

 

 

안내

 

 

 

우리는 눈뜨자마자 옷만 갈아입고
3층으로 조식을 먹으러 갔다
아들이 몸에 알람을 가지고 있어서 8시 조금만 넘으면 바로 기상해 줘서 

조식을 잘 챙겨 먹을 수 있었다.

 

조식 안내


주중:6시 30분 ~  9시 30분
주말:7시 ~ 10시

성인 28,000, 어린이 15,000

tip숙박 고객은 여기서 할인



조식 대기
대기하면서 간단하게 마실 물과 음료

 

 

우리는 8시 20분에 내려와서 대기를 잠깐 했다.

대기를 할때 가볍게 마실 물과 음료과 준비대어 있고 대기 공간도 넓고 한적해서

기다리고 편했다.

 

 

물티슈는 달라고 하면 준비해 주다
아기 식판 있는데 못찾고 어른 그릇에 ㅋㅋ

 

아이 식기가 있는게 그걸 못찾아서 어른그릇에 퍼왔다.

우리는 이날 알았다. 시우가 덜 익은 달걀에 알러지가 올라오는걸

가끔 올라 오긴 하지만 왜 그럴까 싶었는데

이유는 덜 읶은 달걀에 있었다.

 

앞으로 조심해야지

 

 

 

아기 의자

 

 

아기의자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어른 의자 같이 생겼는데 미니미 사이즈 

별게 다 마음에 드는게 나는 숙소가 정말 마음에 드는거 같다.

 

 

 

음식

 

 

생각 보다 음식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실속 있는 뷔페음식
아침에는 원래 많이 먹지도 않고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는 딱 맞는 아침 식사였다


남편은 연어가 없다며 약간 아쉬워함 ㅋㅋㅋ

나는 고기가 없어서 아쉬 웠다.

좋아하는 음식취향이 확고 한 우리 부부

 


우리는 부산에서 여행을 오래 했기 때문에 숙소에는 
호텔에는 밤에 들어왔다

모두가 부산을 여행으로 와서 숙소에서 쉬기 보다는 주변 여행을 하느라 바쁠것 같다.
그래서 헬스클럽이나 세탁실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았다

 

 

호텔에 수영장도 있어서 오전시간에 하루는 수영장을 이용해 볼걸 싶기도 했다.

지나고 나면 생각나는 아쉬운 것들

관광지가 숙소랑 멀어서 관광 후 호텔로 돌아 갈때는 
차로 이동해서
해운대에서 1시간
광안리에서는 30분 정도 걸렸다

광안리는 30분거리라 좀 괜찮았던거 같다.

그래도 아주 큰 장점인 룸컨디션과 가격을 무시할 순 없어서 우리에게는 아주 좋은 숙소였다.

어느 순간 부터 룸컨디션이 매우 중요해졌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점점 깔끔한 성격으로 바뀌고 있다.

 

 

우리가족에게는 딱 맞는 숙소 였서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해 주고 싶은 숙소

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비추한다.

 

카카오맵 (kakao.com)

 

신라스테이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7로 38

map.kakao.com

 

위치정보 위를 참고해서 찾아가 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