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맛집

[부산 여행] 부산 해운대 노티드 도넛

greenpark 2023. 7. 30. 16:07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유명한 도넛 노티드가 있어요
서울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그냥 지나갈 수가 없네요
마침 당이 떨어지기도 했고
먹으면서 돌아 다니기 위해 바로 구매 했어요😊

노티드 도넛

 

맛있는 도넛들

들어가자 마자 바로 보이는 도넛
저는 얼그레이를 시켰고 남편은 바닐라를 주문 했어요
커피랑 먹기에는 바닐라가 더 맛있는 느낌이네요
단쓴 단쓴 ㅋㅋㅋ

웨이팅 줄

부산 해운대 노티드도 평소에 웨이팅이 긴가봐요
운이 좋은지 가는 음식점마다 줄을 안 서고 먹네요 ㅋㅋ

그냥 지나가기 아쉬운 ㅋㅋ 스티거

 

미니 노티드 소품샵

도넛 기다리면서 구경  아 다 사고 싶지만
잘 참은 나를 칭찬해

노티드 케익

아들 생일 파티 해주려고 케익 주문해 뒀는데
여기도 파네요 너무 귀엽고 간단히 먹기 좋은 크기
아쉽다 케이크 ㅠㅠ


맛있겠다

매장 구경 잠깐하는 사이에 도넛이 나왔네요
맛있게 먹으면서 차타러 가기

당 떨어 졌을때 먹기 딱 좋은 노티드 🍩🍩



다음 지도 검색

 

728x90
반응형